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TREND>스타의 스타일

2014.12.26 FRI
 
‘옷 잘 입는 웃긴 여자’ 김나영의 인스타그램 속 패션은?

[앳스타일 김소정 기자]

“학창시절 학원비 받아 옷 사 입기 바빴어요”
“패션 때문에 차도 팔았어요”
“두 개의 욕실 중 하나를 의상실로 쓸 정도로 옷이 너무나 많네요”
이렇듯 패션과 한 몸인 여인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방송인 김나영(33). 2013년 F/W 파리 패션 위크를 시작으로 해외 유수의 컬렉션, 잡지에 이름을 알리며 이제 김나영에게‘패셔니스타' 라는 수식어는 더 이상 낯설지 않다. 패션위크나 론칭쇼에서 과하면서도 독특한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그녀. 그러나 일상에서의 스타일을 보면 한번 쯤 시도해 보고 싶은 이유 때문인지 팔색조 같은 그녀의 패션에 눈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다.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은 인스타그램 속 그녀만의 패션. 지금 공개한다.

#김나영-모자=0
'김나영-모자=0'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대부분 코디는 모자로 마무으리!
플로피햇, 비니, 루피망고 등 다양한 모자 스타일링은 김나영 패션에 화룡점정을 찍는다. 사실 그녀의 두상은 완벽에 가까울 만큼 예뻐 어떤 모자든 잘 어울리는 게 함정. 그 중 설악산 입구에서 팔 것 같은 두건 코디는 김나영을 빼면 어울리는 사람을 찾기 어려울 정도다. 자칫 이 코디를 잘 못 따라 했을 경우 자신의 기괴한 광대와 여백을 발견할 수 있으니 그땐 놀라지 말고 김나영 블로그에 '반다나 묶는법'을 참고해 보길.

#패션의 본고장 ‘파리’도 반한 여자.
스트릿 패션으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김나영.
앞서 빅뱅 지드래곤, 모델 배정남은 해외 매거진에 소개된 적은 있으나 여자 연예인으로서는 처음이다. 2013 F/W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해 독특한 패션과 메이크업으로 보그 이탈리아 홈페이지에 무려 4번이나 자신의 스트릿 패션을 알렸다. 일본 보그 편집장 안나 델로 루소, 세계적인 패션 블로거 브라이언 보이, <아메리칸 넥스트 탑 모델> 심사위원인 모델 제니스 디킨스, 디자이너 카스텔 바작, 장 폴 고티에의 뮤즈로 유명한 로시드팔마와의 인증샷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는 포스를 자랑해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부러움을 샀다. 어느 것 하나 평범하지 않은 비주얼 덕분인지 해외에서 그녀를 알아보는 사람도 꽤 있다고 한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패션 아이콘으로 승승장구 중인 김나영. 멋지다.

#알렉산더왕 부럽지 않은 'TRY 런닝'
"김나영 T 주세요" 아버지들의 공식 내의로 유명한 TRY 남성 런닝은 현재 '김나영 T'로 불리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김나영이 입은 이 런닝은 가격 대비 몸에 착 감기는 핏감과 퀄리티로 현재 패션 피플에게 폭풍 인기몰이 중이다. 기본티 한 장도 명품으로 휘감을 줄 알았던 김나영은 평소 SPA브랜드와 중저가의 옷도 즐겨 입는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브랜드나 가격에 연연하지 않고 ‘마이웨이’를 추구하는 김나영! 앞으로도 착한 가격, 높은 퀄리티의 아이템을 공유해주길.

#패션의 완성은 몸매
김나영이 그저 깡마른 몸매일거란 편견은 댓츠 노노! 그녀는 모두가 깜짝 놀란 반전 몸매의 소유자다. 170cm의 늘씬한 키와 잘록한 허리 그리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다시 한 번 ‘패완몸’임을 증명했다. 그러나 지금의 완벽한 몸매는 그녀의 필사적인 노력의 결과물. ‘옷을 입을 때 다리가 조금 휘어 보인다’는 스타일리스트 한마디에 필라테스로 다리를 곧게 만든 그녀. 이렇게 잘 빠진 몸매로 그녀가 걸친 옷들과 비키니들은 따라 입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쭉 뻗은 다리와 11자 복근이 드러난 비키니 사진은 많은 여성들의 수저를 내려놓게 한 식욕 억제 사진으로 유명하다.

김소정 sobak@ 사진 김나영 인스타그램


 

복고 열풍에 가세한 ‘후드티셔...

패션계를 주름잡는 하우스 장인들의 화려한 아트 피스...

‘지드래곤 아이유 수지 설리 유...

어딜 가나 시선집중, 관심 폭발. 떴다 하면 바로 이슈...

뻔한 핑크는 가라! 올봄 아이섀...

봄은 핑크의 계절? 뻔한 공식은 가라. 올해는 그린 컬...

‘려원 황정음 설현 구하라’ 스...

당분간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오버사이즈 열풍 속에서 ...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특별시 아01959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주소: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57,5층(논현동,원일빌딩) 대표전화:02-544-7200 광고문의: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