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STAR>INTERVIEW

2016.12.26 MON
 
고원희 “언젠가 시나리오 한 편 완성하고 싶어”

단아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던 고원희. 항공사 모델로 눈도장을 찍은 이후 어느새 아침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누비고 있다. 고원희는 최근 뷰티브랜드 유세린의 뮤즈로 발탁되며 촬영에 나섰다. 긴 촬영 동안에도 고원희는 탄탄하고 빛나는 피부를 뽐내며 여배우의 애티튜드를 보여줬다.

Q 첫 주연을 맡은 KBS2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를 잘 봤다. 돌아봤을 때 자신의 연기에 만족하는지, 이 작품의 의미는 무엇인지 궁금하다.

배우 고원희가 추천하는 유세린 아이템
▲ 사실 자신의 연기에 만족할 수 있는 배우가 있을까요? 저는 늘 부족하고 아쉽게 느껴져요. 돌아보면 당시에 못 봤던 부족한 부분들이 더 잘 보이더라고요. 그렇게 느끼면서 성장해 나가는 거라 생각해요. KBS2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는 제 자신을 시험하는 작품과도 같았어요. 처음 주연을 맡아 긴 호흡의 드라마를 잘 이끌어 갈 수 있는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많은 분들이 봉희를 사랑하고 기억해줘 결과가 성공적이었어요. 이런 기회를 주고 봉희를 만들어 준 감독님과 작가님들께 너무나 감사해요.

Q 최근 개봉한 영화 ‘흔들리는 물결’은 본인에게 어떤 작품인가. 주인공 이름이 ‘원희’더라.
▲ 제가 출연한 모든 작품은 다 소중해요. ‘흔들리는 물결’은 영화를 찍고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 접할 수 있었어요. 개봉까지 약 2년이 걸린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제 연기는 아쉬움과 부족함이 가득하네요. 주위에서 연기가 좋았다고 했는데 더욱 죄송한 마음이 커요.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어떻게 연기를 대해야 할지 다시 한 번 일깨워준 작품이기도 해요. ‘흔들리는 물결’을 좋게 봐 준 분들은 제 진심이 닿았던 거라 생각하려고요. 하하. 작품 할 때만큼은 최대한 진실되게 다가가고 싶어요.

Q 단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실제 성격도 여성스럽고 차분한가.
▲ 실제 성격이 어떻다고 단정 지어 말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왜냐면 만나는 사람에 따라, 주어진 상황에 따라 다르게 행동하는 것 같아요. 여성스럽고 단아하게 보는 분들도 있고 귀엽고 발랄하게 볼 때도 있어요. 때로는 털털하면서 남자 같다고도 해요.

Q 중국에서 유학했다던데 언제인가.
▲ 유학이라고 하기엔 짧은 기간이에요. 하하. 어학연수 정도. 중학교 1학년 때 가게 됐어요. 부모님의 권유로 중국에 가게 됐는데 하고 싶은 일이 생겨 다시 돌아오게 되었죠. 그게 바로 연기였어요(웃음).

Q 평소 생활은 어떤가.
▲ 요즘 새로 생긴 취미가 있어요. 영화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 모’ 라는 작품을 하고 나서 저만의 시나리오를 만들고 싶어졌거든요. 생각만 해왔던 내 얘기를 글로 적어놔요.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할지 몰라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생각나는 대로 메모하는 거죠. 생각을 실천으로 옮기는 것부터 시작이니까요. 얼마나 걸릴지 모르지만 시나리오 한 편은 꼭 완성해 보고 싶어요.

Q 만약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어떤 일을 하고 있을 것 같나.
▲ 음… 다른 일은 아직 생각해 본 적 없어요. 과거로 돌아간다고 해도 연기를 할 것 같아요. 어릴 때 장래희망이 수도 없이 바뀌었지만 정말 정착해 하고 싶은 일은 연기가 처음이었거든요.

Q 홀로 화장품 모델이 된 건 처음인데 기분이 어떤지.
▲ 화장품 모델로 광고 촬영을 했던 경험이 있어 익숙하고 자신 있었어요. 단독으로 이렇게 모델이기는 처음이라 또 새로워요. 특히나 평소 저의 ‘애정템’ 모델이 돼 영광이에요! 피부를 더 열심히 가꿔야겠다는 책임감도 들어요(웃음).

Q 실제로 보니 피부가 정말 좋다. 그럼에도 피부 고민이 있나.
▲ 고민이야 많죠(웃음). 워낙 예민하고 건조해 고민이고요. 사실 민감한 피부라 순한 제품만 찾아 사용해요. 얼마 전 촬영 중 쉬는 시간 차에서 잠깐 잠이 들었는데 볼에 베개 자국이 생겼는데 쉽게 사라지지 않는 거예요. 굉장히 당황했어요. 이제 에이징 케어를 시작해야 되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요. 하하.

Q 건조한 겨울 아름다운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들을 공개해 달라.
▲ 요새 유세린 볼륨 리프팅 라인을 자주 쓰고 있어요. 특히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는 가벼운 로션의 질감이라 산뜻하게 발리면서 쏙 흡수가 되요. 바쁜 아침 빠르게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주기에 딱 좋은 제품이에요. 또 다음 날 촬영이나 중요한 일정이 있을 땐 저녁에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을 마사지해주며 발라요. 밤 타입이라 처음엔 부담스러울 줄 알았는데 흡수력이 좋은데다 정말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더라고요. 다음날 피부에 탄력감이 생기고 화장도 잘 받아 매일 아침을 기대하게 만들어요. 나이트 크림은 사용할수록 계속 손이 가는 제품이에요.

Q 최상의 피부를 만드는 자신만의 뷰티 팁이 있다면.
▲ 제작발표회나 시상식 등 최상의 피부 컨디션이 필요한 날에는 꼭 수면팩을 해요. 요즘에는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에 나이트 크림을 믹스해서 수면팩을 하고 자요. 수면팩 하기 전에 나이트 크림을 평소보다 1.5배 정도 더 사용해 얼굴 전체를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훨씬 흡수도 잘 되고, 다음날 안색도 맑고 잘 붓지 않아요.

Q 파우치에 꼭 넣어 다니는 제품이 있나.
▲ 잠시만 자고 일어나도 눈이 바로 부어 유세린 아쿠아포린 액티브 아이크림을 넣어 다녀요. 제품 끝에 쿨링 어플리케이터가 달려서 아이크림을 바르는 동시에 부기도 빠르게 잡아주더라고요. 색조로는 립 제품이나 메이크업 수정을 위해 쿠션을 들고 다녀요. 화장을 많이 하지 않아 제품이 많진 않아요.

Q 2017년 이제 시작인데 어떤 배우로 자리 잡고 싶은가.
▲ 직업상 많은 사람들과 많은 환경을 만나고 접해요. 그래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의 답은 늘 유동적이에요. 좋은 환경의 좋은 배우들을 보면서 느끼는 것이 많아 생각이 조금씩 변해요. 하지만 그 끝은 같아요. 좋은 배우. 그런데 좋은 배우라는 말이 너무 광범위해 어떻게 좋은 배우가 되는지 계속 공부하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에요.


▶ 유세린의 새로운 뮤즈, 고원희
유세린의 새로운 뮤즈로 고원희가 발탁됐다. 최연소 아시아나 모델로 알려진 고원희는 맑고 청아한 이미지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약하고 있다. 고원희의 지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유세린의 과학적이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유세린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피부 관리를 철저하게 해온 맑고 깨끗한 이미지도 그녀가 유세린 모델로 선정되는데 한 몫 했다. 고원희는 20대를 위한 유세린 신제품, ‘볼륨 리프팅 라인’의 TV 광고 촬영으로 첫 활동을 알렸다.

▶ 고원희와 함께한 유세린 볼륨 리프팅 론칭 이벤트
고원희는 2016년 11월 25일 볼륨 리프팅의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 모델로서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20~30대 여성들이 참석한 이 행사에서 톱 뷰티 크리에이터인 킴닥스의 진행으로 20대부터 시작되는 피부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고원희와 함께 나눴다. 이날 행사에서 고원희는 최근 촬영에 들어가기 전까지 얼굴에 난 베개 자국이 금방 사라지지 않아 당황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이를 위한 해결책으로 요즘 자주 사용하고 있는 볼륨 리프팅 제품을 활용한 그녀만의 특별한 마사지팁을 밝혔다.

▶ 고원희의 ‘볼륨 마사지법’
1) 제품 흡수와 혈액 순환을 돕도록 두 손을 비벼 온기로 얼굴을 한번 지그시 덮어준다.
2)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펌핑 한번에 평소보다 1.5배 많은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을 함께 믹스해 준다.
3) 얼굴 안쪽에서부터 바깥 방향으로 동그랗게 원을 그리면서 전체적으로 크림을 발라주고 남은 양으로 목까지 발라준 후 다시 한번 온기로 얼굴을 지그시 눌러준다.
4) 엄지손가락을 거꾸로 해 입가를 위 쪽으로 들어올리는 느낌으로 가볍게 눌러준다.
5) 광대뼈 아래쪽을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앞의 방법과 같이 엄지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준다.
이 때 아프지 않을 정도로만 눌러주는 것이 포인트.
6) 두 손을 가볍게 쥔 상태에서 턱 중앙에 검지와 중지 사이를 놓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약하게 힘을 주면서 쓸어준다.
7) 마지막으로 손바닥으로 목을 아래에서 위로 가볍게 쓸어 올려줘 탄력감을 부여해 준다.

1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30ml 4만8000원
2 볼륨 리프팅 데이 크림 노멀 투 오일리 스킨 50ml 4만8000원
3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 50ml 5만2000원
4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 50ml 7만원
5 하이알루론 데이 크림 포 컴비네이션 투 오일리 스킨 50ml 5만6000원
6 하이알루론 컨센트레이트 30ml (5ml×6EA) 6만8000원

▶ 배우 고원희가 추천하는 유세린 아이템
1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30ml 4만8000원
2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 50ml 5만2000원
3 더마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 200ml 2만6000원
4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 15ml 5만1000원
5 Ph5 립 리페어 10ml 1만2000원


인터뷰 임아현 포토그래퍼 유영조 비하인드 포토그래퍼 정호준

문의 유세린 080-219-1900

앳스타일(@star1)



 

지금 사야 할 ‘가을 아우터’

가을은 옷 입는 재미가 쏠쏠한 계절이다. 레이어링의 ...

‘이효리 김숙 김선아’ 언니는...

파릇파릇 젊음을 무기로 내세워 방송가를 장악하고 있...

‘여친의 좋은 예’ BEST 남성화...

피부도 가을을 타는 계절, 10월. 남자 피부라고 예외...

스타들의 언밸런스 주얼리 착용...

귀고리를 양쪽 다 같은 것만 하란 법은 없다. 늘 비슷...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57,5층(논현동,원일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