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TREND>스타일 파파라치

2020.12.30 WED
 
제니, 아이유, 지민, 백현... ‘2020 완판 스타’ [스타@스캔]

2020년을 뜨겁게 달군 아이돌, 제니, 아이유, 지민, 백현. 글로벌 케이팝 열풍의 주역으로 트렌드를 선두하며 올 한 해 동안 품절 대란을 일으킨 주인공들이다. 여러 방면에서 코로나19 때문에 힘들었던 해였지만, 전 세계적으로 위상을 떨치고 있는 케이팝 스타들에게 향한 관심이 소비로 이어져 꽁꽁 얼어붙어있던 사람들의 지갑이 열렸다.

(사진= 제니 SNS,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TBS ‘CDTV Live! Live!’, 엑소 브이라이브)

화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준 제니. 푸른 끼가 도는 블랙 마블링 프린트 패턴 원피스가 몸에 타이트하게 붙어 그의 보디라인을 섹시하게 드러낸다. 여성스러운 진주 목걸이에 틴트 선글라스란 흔치 않은 조합과,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땋은 머리 스타일로 구성된 제니의 힙스터 패션!

모던한 슈트 셋업으로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크로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 상의가 그의 허리를 더 잘록하게 보이도록 만들었다. 시크한 정면과는 다르게 과감한 백리스 디자인으로 섹시한 반전 매력을 드러냈고, 화이트 스틸레토로 그레이 슈트가 가진 무게감을 덜어냈다.

무대 위에서 사랑스러운 꾸러기로 변신한 아이유. 옅은 수채화 물감이 스며든 것 같은 러플 블라우스가 마치 ‘Blueming’ 노래 가사 속 파란 장미처럼 느껴진다. 페미닌한 상의가 그의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다면, 불규칙하게 찢어진 와이드 데님 팬츠는 밝은 곡과 어울리는 장난기를 끄집어냈다.

아이유가 꾸안꾸 스타일의 교과서 다운 집콕 패션을 선보였다. 흰 티셔츠에 청바지는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기본 중의 기본인 조합이지만, 그만큼 디테일을 신경 써야 하는 패션이다. 커다란 체리 그림이 탐스럽게 그려진 티셔츠와 노란색 양말을 선택해 그만의 귀여움을 한껏 표출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지민의 감성적인 남친룩. 적당한 두께의 파란색 니트가 부드럽게 그의 몸을 감싸고 있어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니트의 밝은 색감이 그의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반면, 신발까지 전부 블랙으로 통일된 하의는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와 함께 룩을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돈했다.

현실성 있으면서도 단정한 홈웨어 패션을 선보인 백현. 이렇게 흐드러지는 저지 원단 반팔 티셔츠와 면바지를 잠옷으로 입으면 파자마 보다 활동 범위가 넓어져 실용성이 좋다. 배달원을 마주할 때나 집 앞 분리수거를 하러 갈 때 등, 남 보기에 민망하지 않으면서도 몸이 편안한 아이템 조합이다.


럭셔리 브랜드가 사랑하는 스타, 블랙핑크 제니. 평소 SNS에 올라가는 사진 속 제품들에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는 편이다. 거리두기 캠페인 이후 집에서 벌인 패션쇼 아이템 중 3만 원대 원피스조차 고급스럽게 소화한 자태에, 사람들은 사진 속 아이템을 찾아 구매 버튼을 망설임 없이 클릭했다. 덕분에 저가 제품부터 고가 제품까지 줄줄이 품절됐을 정도다. 그가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의 신제품이 ‘제니 립스틱’이란 별명을 얻으며 사전 판매 하루 만에 완판 됐고, 행사에서 착용한 슈트도 전부 판매돼 3차까지 프리오더를 추가로 진행했다. 아이유는 2020년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모델 1위 타이틀을 거머쥐었을 만큼 성공을 보장하는 광고 퀸이다. 작년 12월부터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의 주얼리는 홈쇼핑 판매 10분 만에 완판 돼 그의 엄청난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었다. 공영 방송이나 유튜브에서 착용한 아이템 외에도, 공식 스케줄이 아닌 지인 결혼식에서 착용했던 블라우스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 되며 불티나게 팔렸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막강한 팬덤을 기반으로 매번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브랜드 파워를 발휘한다. 일본 방송 프로그램 출연 당시 방탄소년단은 구글 재팬 검색 트렌딩 1위에 올랐고, 지민이 입었던 파란색 니트도 함께 품절됐다. 신곡 뮤직비디오 속 체크 잠옷과 지난 6월에 한 ‘방방콘’ 퇴근길에 입은 오렌지색 티셔츠 등은 순식간에 매진돼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손민수"하고 싶은 아이돌로 유명한 엑소 백현은 수많은 완판 기록을 세웠다. SNS 사진 속 모자와 스웨트셔츠, 자주 입는 패딩과 퍼 슈즈 등 패션 아이템은 물론 라이브 방송에서 추천한 향초까지, 종류를 가리지 않고 전부 팔려 나갔다. 지난 5월 브이라이브에서 입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는 커뮤니티에서 가격으로 크게 화제 됐다. 그가 40만 원대의 제품을 그저 잠옷으로 입는다는 것을 알게 된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해당 제품은 곧바로 재고가 소진됐다. 2020년, 코로나19로 가라앉은 패션 시장에 숨을 불어넣은 스타들의 ‘완판 패션’을 모아봤다. 에디터 안소정



 

몬스타엑스 형원, 잘생김을 받쳐...

몬스타엑스의 공식 비주얼 담당 형원. 그윽한 눈매와 ...

킹덤, 누가 왕관을 쓸 것인가

오는 4월 Mnet ‘킹덤’이 베일을 벗는다. 지난해 여...

송강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

배우 송강이 대세 중심에 우뚝 섰다.송강은 넷플릭스...

제니, 아이유, 지민, 백현... ‘...

2020년을 뜨겁게 달군 아이돌, 제니, 아이유, 지민, ...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6번지 5층(논현동,중앙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